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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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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3년 1월 30일(수) 00:00:00
  • 조회수
    90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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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꼼꼼 점검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인천교통공사는 1월 30일(수) 10시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최양규 교통안전공단처장 등 외부위원 4명)를 개최, 2012년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의 사업별 이행실적을 심의하고 그 결과를 공표했다.

 

심의위원들은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7 항목’과 ‘지난 심의위원회에서 제기한 건의사항’에 대한 이행결과를 꼼꼼히 점검하고 통합공사 출범후 종합교통서비스가 지속 향상되었다고 평가했다.

 

특히 곤충파충류체험학교 운영, 상설미술전시장 조성, 오디션프로그램 진행 등으로 신규고객을 창출함으로써 연간이용고객 1억명 시대를 열었다면서, 앞으로 고객불만 Zero Day 운영확대, 종합터미널 주차질서 확립, 환승고객 편의제공, 청소년을 위한 테마역 조성 등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홍식 사장은 “올해에는 현장을 자주 찾아 임직원이 함께 테마역 조성 등 고객감동경영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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