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서비스(before service) 실시
공정한 업무추진과 효율적인 입찰 진행을 위해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 실시
인천교통공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진행으로 청렴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입찰안내 홍보를 위해 5월부터 계약만료 예정 임대시설물 현황을 사전에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실시키로 했다.
비포서비스가 시행됨에 따라 매년 공사 홈페이지(http://www.ictr.or.kr) 알림마당에 계약만료 예정 임대시설물이 사전 공시된다.
공사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희망자에게 임대시설물 임대공고 전에 임대시설물관련 입찰정보를 SMS나 E-mail 등으로 제공하는 입찰희망자 등록 제도를 시행키로 하고, 입찰참가 희망자의 입찰편의를 위해 홈페이지와 본사 임대광고사업처 내에 입찰 정보제공 요청서를 게시 및 비치키로 했다.
또한 입찰희망자에게 임대시설물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임대시설물 위치정보와 역별 이용객 현황도 공개키로 했다.
공사는 현재 임대 201건, 광고 10건 등 총 211건의 임대시설물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총 42건의 임대시설물(임대점포 19건, 편의점 13건, 음료자판기 9건, 물품보관함 1건 등)이 계약 만료된다.
공사는 비포서비스 실시로 공정한 업무추진과 업무의 효율성 증대는 물론 입찰참여 기회 확대에 따른 임대수익의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