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가져
15일(수), 인천교통공사 전 간부사원들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가져
인천교통공사는 5월15일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사장, 본부장, 팀장 이상 전 간부사원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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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대회에서 간부사원들은 고객의 권리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존중할 것과 안전한 수송, 쾌적한 이용환경 제공, 고객의견 존중, 사회봉사 실현 등 열린 마음으로 품격 있는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결의했다.
오홍식 사장은 “고객을 미소 짓게 하는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랑 받는 교통공기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는 2013년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국 지하철 7개 운영기관 중 2위를 달성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