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2013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이행’꼼꼼 점검
23일(화),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인천교통공사는 7월 23일(화) 10시 본사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인하대학교 경영학과 박승욱 교수 등 외부위원 6명)를 개최, ‘2013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의 사업별 이행실적’을 심의하고 그 결과를 공표했다.
심의위원들은 ▶CRM(고객관리체계)구축으로 충성고객확보는 물론 다양한 문화정보안내로 참여형 소통을 강화한 것 ▶청소년 체험학습을 위한 과학나들이 행사 ▶해양테마열차 운행 ▶고객이용편의를 위한 유실물센터 이전 등 서비스제공 노력을 격려하고, ▶연이용 고객 1억명 시대를 맞아 고객안전을 위한 안내 및 홍보강화 ▶통일성 있는 안내시스템 구축 ▶지하철과 버스 환승이용안내 강화 등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홍식 사장은 새 위원으로 위촉된 박상훈 위원(신세계백화점 영업기획팀장)과 문용주 위원(신한은행 소비자보호센터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공사의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 이를 경영에 반영하여 고객서비스 개선은 물론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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