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농수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설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3년 8월 20일(화) 00:00:00
  • 조회수
    9313
첨부파일

전체다운

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설

- 인천도시철도 부평역에서 8.20일부터 3개월간 -

 

 

인천교통공사가 8월 20일(화) 인천도시철도 부평역(지하3층)에서 충남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인 ‘착한장터’를 개설했다.

 

11월19일까지 3개월간 운영되는 착한장터는 충청남도청에서 후원하여 추천한 충남농식품유통협동조합법인(대표 남진우)과 연계하여 개설되는 농·수특산물 직거래 장터로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안전하게 공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착한장터에서는 농산물 등을 평소보다 10~20% 저렴하게 판매 할 예정이다.

 

/첨부1/

 

/첨부2/

 

/첨부3/

 

개장일인 20일(화)에는 장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개장 기념품을  제공하였으며, 어린이 고객을 초청하여 한과를 만드는 체험행사도 개최했다.

 

남진우 대표는 농업인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인만큼 농산물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드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오홍식 사장은 “일반시민들이 값싸고 질 좋은 농수산물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대시민 홍보를 실시하겠다.”며, “농어민의 소득증대와 생활 안정을 위해 농어촌과의 교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생산농가에 소득을 증대시키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앞으로 농산물직거래장터를 상설 운영할 계획이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