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공사 승무팀은 8월을 「친절하게 손님 모시
기의 달」로 지정하고 대고객 서비스 증진과 친절한
지하철 이미지를 정립하기 위해 노력키로 했다.
승무팀원 전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8월1일(금) 기지사업소에서「친절봉사 다짐대회」개최
를 시작으로 기지사업소내 친절봉사 현수막 설치, 승
무팀 전직원의 리본패용은 물론
근무태도, 안내방송, 쾌적한 차내 환경조성을 위한
기기취급 등 기관사 현장지도와 친절봉사교육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이번 행사를 서비스의 생활화를
통한 고객만족서비스 문화 구축과 고객지향의 서비스
중심 경영 실천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