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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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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3년 8월 11일(월) 00:00:00
  • 조회수
    7769
인천지하철공사는 2003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
행결과를 발표하였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
도 유지를 위해 2000년5월2일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
및 공표하고 5개 분야 12개 항목에 걸쳐 목표를 설정
하고 그 동안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해왔으
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국가고객만족도 3년연속1위
달성이라는 대위업을 달성했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친절한 지하
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등 5개 분야로 나누
어 조사된 결과를 근거로 평가되며

인천지하철공사는 이행결과 발표를 통해 서비스 목
표를 개선하고 행정공급중심의 관행 탈피를 통한 고객
중심 서비스체제를 구축함은 물론 고객에게 서비스 제
공기준과 범위를 알림으로써 고객권리 보장과 서비스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조사결과 각종시설물 점검 및 보수(달성도 :
99.9%)와 100%운행약속(달성도 : 99.4%)을 제외하고
는 전 분야에 걸쳐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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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팀 032-451-2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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