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가 2004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자체평가 한
결과 전 분야에 걸쳐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나타
났다.
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도 유지를 위해 2000년 5
월 2일 5개 분야 12개 항목의 목표를 설정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
정 및 공표하고 그 동안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해 왔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
철,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친절한 지하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등 5개 분야로 나누어 조사된 결과를 근거로 평가된다.
공사의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발표는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기
준과 범위를 알림으로써 고객권리 보장과 서비스 질 향상을 목적으
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