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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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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5년 2월 25일(금) 00:00:00
  • 조회수
    7862

 공사는 2004년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했다.


  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도 유지를 위해 2000년5월2일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 및 공표하고 그 동안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1위 달성과 서비스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대위업을 달성했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친절한 지하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등 5개 분야로 나누어 조사된 결과를 근거로 평가된다.


  공사의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알림은 서비스 목표를 개선하고 행정공급중심의 관행 탈피를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체제 구축과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기준과 범위를 알림으로써 고객권리 보장과 서비스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조사결과 공사는 전 분야에 걸쳐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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