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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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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발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5년 8월 2일(화) 00:00:00
  • 조회수
    8526

공사가 2005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자체평가 한 결과 전 분야에 걸쳐 고객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이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지하철공사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도 유지를 위해 2000년 5월 2일 5개 분야 12개 항목의 목표를 설정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 및 공표하고 그 동안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를 발표해 왔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안전한 지하철,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친절한 지하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등 5개 분야로 나누어 조사된 결과를 근거로 평가된다.


  공사의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발표는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기준과 범위를 알림으로써 고객권리 보장과 서비스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안전한 지하철

   ▶ 사고대비 정례 모의 훈련 실시 : 정기·수시 실시      (100%)

   ▶ 시설물 정기점검 및 보수 확행 : 정기·수시 실시      (100%)

   ▶ 기관사 승무 적합성 체크 및 안전교육 실시 : 실시완료 (100%)

   ▶ 기관사의 안전운전 다짐(실명방송 실시) : 53,616회 이행 (100%)

 빠르고 정확한 지하철

   ▶ 운행 계획된 열차 전편 운행(계획 53,596회) : 53,616회 이행 (100.03%)

   ▶ 운행지연 또는 중단시 신속한 안내방송 : 이행   (100%)

   ▶ 열차운행 지연시 승차권 반환 : 반환실적 없음

   ▶ 1시간 이상 열차 지연 도착시 대체교통비 지급 : 지급없음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

   ▶ 자동개집표기 등 각종 편의시설물 1일 점검 : 이행     (100%)

   ▶ 공기질 법정기준치 수준 이상 유지 : 적합

   ▶ 차내 조도 300Lux이상 유지 : 측정조도 평균 589Lux

   ▶ 차내 적정 온도 유지 : 이행   (100%)

   ▶ 역사 여유 공간을 문화의 장으로 개방 : 전시회 119회, 공연 42회

 친절한 지하철

   ▶ 유실물 적극적으로 찾아 드리기 : 접수 870건, 인도 714건 (82%)

   ▶ 친절서비스 교육 월1회 이상 실시 : 정기·수시 실시      (100%)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

   ▶ 역사에 비치된 설문카드 분석 : 이행

   ▶ 전화, 우편을 통한 의견 수렴 : 이행          (9건 접수처리)

   ▶ 인터넷을 통한 고객 의견 반영 : 이행    (173건 접수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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