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公, CS경영 결의 다짐[뉴시스]
[뉴스시, 인천신문 등] 4월 8일자
<소식>인천지하철公, CS경영 결의 다짐
인천지하철공사가 개통 10년을 맞은 7일 고객만족경영 행사를
개최하고 CS경영 결의를 다짐했다.
공사는 이날 오후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행사를 개최하고 전 사원이 고객에게 적극적인 서비스
실천과 창의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CS(고객만족)경영을
다짐했다.
이광영 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고객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만족경영 추진에 앞장 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재경기자 kjk0017@newsis.com
[시민일보] 4월 8일자
직장내 칭찬메아리 운동 전개
인천지하철공사가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한 고객만족 수준을 높이기 위해 ‘칭찬메아리 운동`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7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고객만족 경영에 안주하지 않고 수준높은 고객 만족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기 위해
CS(Customer Satisf action)팀을 구성, 첫 사업으로 ‘사원간 칭찬메아리 운동`을 실시한다.
이 운동은 사원 상호간 칭찬과 격려하는 직장분위기를 먼저
조성해 신바람 나는 직장 문화를 만들어 수준높은 고객 만족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사는 매월 ‘칭찬테마`를 공지하고 한달동안 사원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칭찬사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박영재 기자 pyj@simin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