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언론보도

인천지하철公, CS경영 결의 다짐[뉴시스]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9년 4월 8일(수) 00:00:00
  • 조회수
    7843

 

[뉴스시, 인천신문 등] 4월 8일자

 

 

<소식>인천지하철公, CS경영 결의 다짐

 

인천지하철공사가 개통 10년을 맞은 7일 고객만족경영 행사를 개최하고 CS경영 결의를 다짐했다.

공사는 이날 오후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행사를 개최하고 전 사원이 고객에게 적극적인 서비스 실천과 창의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CS(고객만족)경영을 다짐했다.

이광영 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고객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만족경영 추진에 앞장 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재경기자 kjk0017@newsis.com

 

[시민일보] 4월 8일자

 

직장내 칭찬메아리 운동 전개

 

인천지하철공사가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한 고객만족 수준을 높이기 위해 ‘칭찬메아리 운동`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7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고객만족 경영에 안주하지 않고 수준높은 고객 만족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기 위해 CS(Customer Satisf action)팀을 구성, 첫 사업으로 ‘사원간 칭찬메아리 운동`을 실시한다.



이 운동은 사원 상호간 칭찬과 격려하는 직장분위기를 먼저 조성해 신바람 나는 직장 문화를 만들어 수준높은 고객 만족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사는 매월 ‘칭찬테마`를 공지하고 한달동안 사원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칭찬사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박영재 기자 pyj@siminilbo.co.kr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