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차 객실안내표시기 운영계약 입찰공고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공고 제 2007 - 39 호
전동차 객실안내표시기 운영계약 입찰공고
1. 입찰개요
가. 계 약 명 : 전동차 객실안내표시기 운영계약
나. 계약물량 : 전동차 객실안내표시기 400대(전동차 25편성 200량)
다. 입찰및낙찰자결정방법 : 총액입찰(예정금액 이상 최고가격 투찰자를 낙찰자
로 결정)
라. 계약기간 : 2007. 8. 1 ~ 2010. 7. 31 (3년)
마. 광고시설물 사용료 : 계약금액을 36개월로 분할한 금액으로 매월 납부
바. 부가조건
○ 전동차 객실안내표시기를 사업설명서, 계약서 등에서 요구하는 방식에 따라
열차운행 정보, 뉴스정보 및 광고 와 방송컨텐츠 등을 문자 및 영상으로 표출
함에 있어 요구되는 관련설비 및 소프트웨어를 계약자 부담으로 변경 또는
신규 구축
○ 본 계약은 송도연장선 개통(2009년 6월 예정)에 따라 신규 도입될 객실안내
표시기(전동차 9편성 72량 144대 예정)의 운영권을 포함하는 계약으로 향후
물량 증가에 따라 계약금액은 조정됨
2. 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국내법인
으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으로 등록된 자 또는 법인
3. 신청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공사소정양식) ② 법인등기부 등본
③ 법인인감증명서 ④ 법인인감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⑥ 입찰보증금
4. 입찰일정
사업설명회 |
입찰등록마감 |
입찰일시 및 장소 |
비고 |
2007.06.25(월) 14:00 본사 1층 대회의실 |
2007.06.28(목) 18:00 본사 4층 재무회계팀 |
2007.06.29(금) 10:00 본사 4층 대상황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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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전에 현금 또는 보증증권 등
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 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시 아래 계좌로 입금 후 무통장입금증을 제출
하고 입찰보증금 반환 청구서 및 통장사본을 입찰서 제출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7-523902, 예금주 :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 현금으로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정계좌로 반환
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공사로 귀속됩니다.
6. 계약 및 지급이행보증금
가. 계약이행보증금 :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금액의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지급이행보증금 :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 금액의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관리비 납부 : 관리비(전기료등)는 공사의 고지에 따라 매월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공사 회계규정 제177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그 외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계약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입은 손해 등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현장에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현장 및 상시입찰만 가능하며, 우편입찰, 전자입찰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공사 영업운영팀(032-451-2226) 및 재무회계팀
(032-451-2194)으로 문의 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07. 6. 18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