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도어(PSD) 광고시설물 설치 및 운영계약 입찰공고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공고 제 2008 - 30 호
1. 입찰개요
건명 |
계약물건 및 수량 |
사업설명회 |
입찰등록마감 |
입찰일시 및 장소 |
스크린도어(PSD) 광고시설물 설치 및 운영계약 |
부평역 등 4개역 벽면 조명광고 등 3종 433개 |
2008.6.9(월) 16:00 본사1층 대회의실 |
2008.6.12(목) 18:00 본사4층 재무회계팀 |
2008.6.13(금) 16:30 본사4층 대상황실 |
※ 스크린도어(PSD) 광고시설물 설치 및 운영계약의 운영조건
- 부평역, 인천터미널역 : 60개월 운영
- 작전역, 예술회관역 : 51개월 운영 [스크린도어(PSD) 준공예정기간 (9개월)을 반영]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예정금액 이상 최고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3. 계약기간 및 광고료 등
가.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영업준비기간 : 2개월)
※ 역별 영업준비기간
- 부평역, 인천터미널역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 작전역, 예술회관역 : 스크린도어(PSD) 준공예정일(계약체결일로부터 9개월)로부터 2개월
나. 광고료 : 영업준비기간이 종료된 역사의 역별 광고료 합산금액
※ 역별 광고료
- 부평역, 인천터미널역 : {계약금액×(역별 예정가액/예정가액 총액)}÷60
- 작전역, 예술회관역 : {계약금액×(역별 예정가액/예정가액 총액)}÷51
다. 전기사용료 : 광고시설물 운영을 위하여 사용한 전기사용량에 따라 공사에서 산정한 금액
4.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 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국내 법인으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으로 등록된 자 또는 법인
5. 입찰신청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공사소정양식) ②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③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④ 사업자등록증사본 ⑤ 입찰보증금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전에 현금 또는 보증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각서 대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시 아래 계좌로 입금 후 무통장입금증을 제출하고 입찰보증금 반환청구서 및 통장사본을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7-523902, 예금주 :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 현금으로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정계좌로 반환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공사로 귀속됩니다.
7. 계약 및 지급이행보증금
가. 계약보증금 :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금액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지급보증금 :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 금액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공사 회계규정 제177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그 외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계약조건, 사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입은 손해 등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현장에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현장 및 상시입찰만 가능하며, 우편입찰, 전자입찰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공사 영업운영팀(032-451-2225) 및 재무회계팀(032-451-2194)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08. 06. 02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