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5.09]

8806 증차요청 건

금요일 기준 춡퇴근시간 7시~8시 버스이용을 못하고 인천가길 포기하고있습니다. 모란역서부터 만차라 아무도 못타더라고요. 어제큰소리로 기사하테 뭐라한사람도 있었습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20-05-11 09:15:20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5-13 16:45:0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버스운행과 차량배차 그에 따른 제반사항은 각 노선을 운행하는 운수회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 최근 코로나19로 버스 이용객이 급감하여 전국적으로 시외, 고속버스 노선이 감회되고 있는 실정으로, 인천-성남 노선은 대원고속에서 50% 이상 감회하여 운행하고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의견을 대원고속에 전달하여 검토 요청하겠습니다.
○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원고속 (☏032-422-6421),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3)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13 버스운영팀 이병환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