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5.10]

2호선 231편성 승무원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2020년 5월 10일 검암역에서 231편성 검단오류행 열차를 타고 오전 10시 8분에서 10분쯤 왕길역에서 내렸습니다.
열차에서 내릴 때 승무원님이 저를 부르시더니 저의 무선이어폰 케이스를 건네주셨습니다.
열차 이용 중 제 주머니에서 빠진 것 같았는데 그걸 보시고 전달해 주신 것 같았습니다.
당시에 그 승무원님이 아니었으면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도 몰랐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231편성을 운행하신 승무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5-11 09:16:38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5-11 10:05:1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11 고객지원팀 고명주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