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5.19]

경비원에게 물어보면 운행표 안보고 묻는다고 심하게 면박주네요~ㅠㅠ

인천터미널에서 경비원 김종인님에게 버스 어떻게 타는지 물어 봤다가 심하게 면박 당했습니다.
노선표 보지도 않고 물어 본다고~~ 서비스업종인데 경비원이라고 이용시민에게 이리 면박을 주는게 당연한건가요?
부끄러워 혼났습니다~ㅠㅠ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일
    2020-05-20 09:19:44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5-22 13:31:4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인천터미널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터미널 이용 중 불쾌감을 느끼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에 대하여 현장근무자에게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 불친절하게 응대를 하였던 일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경비원에게 고객응대방법 등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쾌감을 느끼게 해드린 것에 대해 사과드리며,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1)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22 버스운영팀 이병환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