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5.26]

만수역 역무원님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작년 연말쯤 지하철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정전이 일어나 승강기와 에스컬레이터를
사용할 수 없어 노약자와 장애인분들이 큰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때 승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해주기 위해 노력하던, 약 180cm 남성분이 부족한 일손에도 최선을 다하여 승객의 짐을 옮겨 주어 인상 깊게 보았는데, 최근 만수역을 지나가다 그를 또 보았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싸움을 하고 있는 이 상황 속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여 작년과 마찬가지로 승객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가 생각나 칭찬의 글을 써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인천시민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만수역 젊은 남성분 감사드립니다.

p.s 고생한 젊은 남성분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꼭 고맙다고 전달 해주세요!!!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5-27 09:47:03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5-29 09:50:3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29 고객지원팀 임예승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