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20.06.01]

인하대역 역무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5월 31일 일요일에 연수역에서 지갑을 잃어버리고 인하대역에 내렸는데요
인하대역에 김영란 역무원님께서 본인의 일처럼 신속하게 전화도 돌려주셔서 다행히 내용물 전부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 종이가방이 다 찢어져 있는 걸 보고 큰 종이가방도 주셔서 정말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직원평가에 꼭 반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임예승 2020.06.01

    인하대역은 한국철도공사에서 운영하는 노선으로 우리 공사 소관 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한국철도공사에 다시 한 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