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6.10]

인천 2호선 에어컨 왜 안틀어요

인천 2호선 아침에 사람도 많고 더운데 왜
가정중앙시장에서는 에어컨 안틀거 석남 시장부터 트는거에요?
얼굴에 땀띠 날것같아요;;;
여름에는 에어컨좀 잘 틀어주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6-10 09:00:51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6-10 14:03:5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인천 2호선 객실 냉방은 객실과 외기에서 측정된 온도 값에 따라 자동으로 운영되는 방식입니다.

○ 다만, 2호선 열차는 타시도 지하철보다 작은 편이라 출퇴근시간 혼잡도에 따라 고객님 마다 체감하는 온도가 달라 덥거나 춥다는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객실 냉방장치 가동/정지를 즉시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객실이 덥다고 느끼실 경우 열차출입문 상단에 부착된 1899-4446번호로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즉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환절기 또는 여름철 객실 냉방이 적절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10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