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천 2호선 객실 냉방은 객실과 외기에서 측정된 온도 값에 따라 자동으로 운영되는 방식입니다.
다만, 2호선 열차는 타시도 지하철보다 작은 편이라 출퇴근시간 혼잡도에 따라 고객님 마다 체감하는 온도가 달라 덥거나 춥다는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객실 냉방장치 가동/정지를 즉시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객실이 덥다고 느끼실 경우 열차출입문 상단에 부착된 1899-4446번호로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즉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환절기 또는 여름철 객실 냉방이 적절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12 2호선운영관제팀 신영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