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6.12]

인천2호선 냉방

인천2호선 에어컨을 껐다 켰다 하니까 더워서 죽을 맛입니다.
학생들도 많고 많이 타는 전철인데 칸도 좁고 사람은 사람대로 많은지라 답답해서 죽을거 같습니다 에어컨이라도 항시 틀어놔 좀 쾌적하게 상태가 유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밖이 너무 더워 전철을 타도 불쾌한 기분만 듭니다.
에어컨을 항시 가동하길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6-12 16:30:57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6-12 16:46:3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천 2호선 객실 냉방은 객실과 외기에서 측정된 온도 값에 따라 자동으로 운영되는 방식입니다.
다만, 2호선 열차는 타시도 지하철보다 작은 편이라 출퇴근시간 혼잡도에 따라 고객님 마다 체감하는 온도가 달라 덥거나 춥다는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객실 냉방장치 가동/정지를 즉시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객실이 덥다고 느끼실 경우 열차출입문 상단에 부착된 1899-4446번호로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즉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환절기 또는 여름철 객실 냉방이 적절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12 2호선운영관제팀 신영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