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6.19]

운전미숙

지금 현재 임학역을 지나서 계양으로 가고 있는데 임학역에서 열차를 제대로 못 멈춰서 후진을 한참을 하네요. 5분여 지체된거 같은데 방송하는 목소리도 기어들어가고 답답해서 원. 여자 운전자인거 같은데 운전 미숙자는 투입하시지 마시죠. 미안한 말투도 아니고.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06-22 11:02:01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6-22 15:24:3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인천지하철 1호선 신호설비담당자입니다.

○ 먼저 고객님께서 저희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고객님 의견에 따라 점검결과,
지적하신 구간에서 일시적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열차가 정위치에 정차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열차운전자의 적절한 안내방송을 수행하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차후 동일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시스템 예방점검 및 직원에 대한 사고 대응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철저한 점검 및 직원 교육으로 지하철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기술운영센터(032-451-3663)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22 1호선기술운영센터 오연근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