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7.08]

예술회관역안내자

안녕하세요
인천지하철이용하는시민입니다
예술회관역을자주이용하는데요
예술회관역출구가너무나많아서출구찾는데애로사항이많습니다
다른지하철역은출구안내와지하철이용시설과연계버스안내하는안내자가있는데예술회관역은안내자가없어서
출구찾는데불편합니다
지하철출구안내자와
간혹마스크미착용으로불쾌감을주는사람들에게마스크착용안내를권고하는안내자들을고용해주시길민원으로올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07-08 13:15:16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7-10 11:16:1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안전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 1호선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에 대하여 건의주신데 깊이 감사드립니다.
○ 예술회관역의 경우 하선(국제업무지구행) 게이트 쪽 매표실에 직원(사회복무요원 포함)이 항상 상주하여 고객안내, 역사 점검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역무실에서도 역사 모니터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는 고객을 파악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기존에는 도시철도안전지킴이를 운영하여 고객안내업무 등을 담당하였으나, 현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일부 역에서만 도시철도안전지킴이를 운영하다보니 고객님 불편사항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 또한 마스크 착용 계도를 위한 안내방송을 수시로 하고 있으며 도시철도 이용객이 많은 출·퇴근 시에 캠페인을 시행하여 코로나19 예방방지에 노력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불편하신 사항들을 해당 역 직원들에게 알려주어 좀 더 세심하게 근무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고객안내서비스 및 코로나19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안전센터(032-451-3652)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10 1호선역무안전센터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