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7.19]

고마워서 글을 남깁니다

어제 갑자기 전동휠체어 모터가 고장나서 난감한 상황이었는데

6051(110호) 기사님 덕분에 안전하게 집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수동으로 변환해서 무겁고 엘레베이터에서 가구를 나르는 사람들과 엉킨 상황에서도

집 안까지 밀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달리 고마움을 표현할 곳이 없어서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0-07-20 09:40:24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7-20 10:18:3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20 고객지원팀 임예승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