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7.21]

GRT 시간표 변경시 홍보 요망

GRT시간표가 소리 소문없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도 올해 1월에도 당일에 버스 시간이 안맞는걸 보고 알았습니다.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에도 변경 당일 등록이 되었더군요.
7월10일에 배차시간 변경 요청 민원 답변하실때 시간표 변경은 어렵다고 답변하셨는데 일주일만에 바뀌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청라 동네방네 소문좀 내주세요.


그런데 트램 정비는 한꺼번에 해야 하는건가요? 무슨 리콜 사유라도 발생을 한건지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0-07-21 08:51:58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7-21 10:50:0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G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0. 7. 17(금).자 변경된 GRT 운행회수 및 운행시각표는 바이모달트램 정기하자 검사 중 고객의 안전에 위협을 초래할 수 있는 하자가 발견되어 긴급히 운행을 중지하는 관계로 부득이 하게 평일 10회 운행회수가 감소함에 따라 운행시각표가 변경되었습니다.

2020. 7. 17 ∼ 7. 20.까지 바이모달트램 정비 및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였고, 운행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하여 금일(21일) 첫차부터 기존 운행회수 및 운행시간표대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운행회수 및 운행시간표가 변경될 시 사전에 미리 공지하여 이용 고객들의 혼선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에게 다시 한 번 GRT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21 신교통운영팀 이창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