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20.07.27]

불친절한 안내아저씨

27일 아침 7시 45분경 인천터미널에서 충남 홍성가는 버스를 타야하는데 처음이고 시간이 촉박한지라 급한데 아무리 찾아도 표지에 홍성이 안써있어서 충남고속버스 옆에 서있는 안내아저씨께 제 표가 충남 홍성인데 홍성가는 버스가 맞냐고 물었습니다. 아저씨는 다짜고짜 짜증투로 뭐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마스크를 쓰셔서 제대로 듣지를 못하여 재차 여쭤봤습니다. 근데 왜 화를 내시는건지 옆에 충남버스 기사님도 거들며 저에게 화를내시네요. 저도 좋게 말씀드렸는데 끝까지 짜증과 화를 내시니 기분이 안좋아 저도 소리치며 왜 화를 내시는건지 여쭤봤습니다. 버스 기사님은 젊은 사람이 그냥 넘어가라고 고함을 치시는데 나이 많은분께 화르 내는 제가 잘못이긴 하지만 그 전에 나이가 많으시면 저에게 화를 내도 되는건가요? 무료승차하는것도 아니고 돈주고 버스타는데 아침부터 저에게 짜증을 내시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제가 물어보는게 그렇게 귀찮으셨는지 화내실일인지.. 숙지를 못한 제 불찰도 있지만, 이게 이렇게 억울하게 화풀이 대상이 되어야만 했는지가 의문이네요... 제가 그렇게 잘못했나요? 젊다는 이유가 이런 처사를 당해야 하는건가요?솔직히 32이면 어린애도 아닌데, 어른이며 어른다운 대우를 해줘야하지 않나요.. 왜 무턱대고 반말부터 하시나요... 기사님은 이 글을 읽으시면 화를 낸게 아니라고 자기 입장을 말씀하시겠죠.. 저도 그냥 넘어갈수 있었지만 본인 일에 대한 짜증가 화를 저에게 푼다는 감정이 자꾸 느껴지네요. 오죽하며 왜 저에게 화를 내시냐 물어봤겠어요 제가 하...기사분도 그렇고 안내원분들도 그렇고 다들 일이 힘드신건 알겠지만 최소한 사람을 무시하지 않는 태도와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임예승 2020.07.27

    위 민원은 운수회사(충남고속)와 관련된 내용으로 우리 공사 소관 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충남고속에 다시 한 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충남고속본사 : 041-333-2915
    인천영업소 : 032-424-6449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