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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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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27]

재차 민원 신고 합니다.

27일 아침 7시 45분경 인천터미널에서 충남 홍성가는 버스를 타야하는데 처음이고 시간이 촉박한지라 급한데 아무리 찾아도 표지에 홍성이 안써있어서 충남고속버스 옆에 서있는 안내아저씨께 제 표가 충남 홍성인데 홍성가는 버스가 맞냐고 물었습니다. 아저씨는 다짜고짜 짜증투로 뭐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마스크를 쓰셔서 제대로 듣지를 못하여 재차 여쭤봤습니다. 근데 왜 화를 내시는건지 옆에 충남버스 기사님도 거들며 저에게 화를내시네요. 저도 좋게 말씀드렸는데 끝까지 짜증과 화를 내시니 기분이 안좋아 저도 소리치며 왜 화를 내시는건지 여쭤봤습니다. 버스 기사님은 젊은 사람이 그냥 넘어가라고 고함을 치시는데 나이 많은분께 화르 내는 제가 잘못이긴 하지만 그 전에 나이가 많으시면 저에게 화를 내도 되는건가요? 무료승차하는것도 아니고 돈주고 버스타는데 아침부터 저에게 짜증을 내시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제가 물어보는게 그렇게 귀찮으셨는지 화내실일인지.. 숙지를 못한 제 불찰도 있지만, 이게 이렇게 억울하게 화풀이 대상이 되어야만 했는지가 의문이네요... 제가 그렇게 잘못했나요? 젊다는 이유가 이런 처사를 당해야 하는건가요?솔직히 32이면 어린애도 아닌데, 어른이며 어른다운 대우를 해줘야하지 않나요.. 왜 무턱대고 반말부터 하시나요... 기사님은 이 글을 읽으시면 화를 낸게 아니라고 자기 입장을 말씀하시겠죠.. 저도 그냥 넘어갈수 있었지만 본인 일에 대한 짜증가 화를 저에게 푼다는 감정이 자꾸 느껴지네요. 오죽하며 왜 저에게 화를 내시냐 물어봤겠어요 제가 하...기사분도 그렇고 안내원분들도 그렇고 다들 일이 힘드신건 알겠지만 최소한 사람을 무시하지 않는 태도와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문의를 드렸으나 충남 고속의 소속이라는 이유로 심의를 생략하고 답장으 안하셨네요. 다시 정정 드립니다.저는 충남 고속버스 옆에 서서 안내하시는,버스 안내 하시는 안내원을 말씀드렸습니다. 충남버스 기사가 아닌 인천버스터널 안내원입니다. 29일 월요일 아침 7시40~50분경 cctv확인 해보시면 확인 하실수 있겠으니 다시 정정드립다. 충남고속버스 직원이 아닌 인천버스터미널 안내원 직원입니다. 재차답변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일
    2020-07-28 09:59:00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7-30 16:27:1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터미널 이용 중 불편한 상황을 겪으신데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답변을 드리기 전, 저희 인천교통공사에서는 터미널 내 매표운영, 주차, 박차 및 각종시설 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그 밖에 버스운행과 승객의 운송, 그에 따른 관리와 제반사항들은 해당운수회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상황을 추적하여 확인한 결과, 충남고속(☏041-333-2911) 관리소장으로 확인되었으며
추후 고객님께 불친절한 응대를 하지 않도록 충남고속에 친절교육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1)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30 버스운영팀 이병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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