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7.28]

인천지하철2호선 음주탑승 후 시끄럽게 떠듭니다

지하철내 어르신들이 술하신 상태로 탑승하여 시끄럽게 떠들고 가끔 노래도 부르시고 앉아 있는 젊은승객들을 뭐라 나무라십니다. 나이가 75세 이상들라고 얘기하시면서 무언의 압박처럼 안일어난다 우기십니다.떠들는거 방송 좀 부탁드립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7-29 09:10:13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7-29 16:27:4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인천 2호선에서는 주변 분들에게 불편을 주는 일부 무질서한 고객에 대해 민원(문자 또는 통화)이 접수되거나 또는 열차 내 승무원이 먼저 확인했을 경우 승무원을 통한 계도와 질서유지 안내방송을 시행합니다.

○ 향후 고객님께서 유사한 일을 겪으실 경우 열차출입문 상단에 부착된 1899-4446번호로 민원(문자 또는 통화)을 주시면 즉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29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