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8.04]

인천지하철 2호선 루원시티역에서 주안방면 자판기고장

루원시티역에서 주안방면 지하철타기전 자판기에서
천원 넣고 오로라민c. 3번째꺼 눌럿는데 제품도 안나오고 돈환불도안되서 고장전화번호로 전화도하고 문자도 했는데 2일째 연락두절 입니다
연락좀 해주세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8-04 13:11:37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8-04 16:48:3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임대광고팀 민원담당자입니다. 우선 음료수자판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반환되지 않은 지폐에 대하여 자판기 관리인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므로 즉시 조치가 이루어질것입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임대광고팀 민원담당 032-451-2182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응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04 임대광고팀 박용선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