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8.05]

인천지하철2호선 민원 문의관련 안내번호

인천 2호선 탑승시 관련 문의 전화 어디로 해야하나요??
취객있거나 덥거나 이럴때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8-05 09:32:36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8-06 16:30:4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공사 대표전화는 1899-4446번 임을 알려드립니다.(열차출입문 상단 및 노선도에 차량번호와 함께 적혀 있습니다.)

○ 상기 번호로 전화를 주신 이후 안내 멘트에 따라 2번을 눌러주시면 2호선 담당자와 통화가 가능하며 문자로도 문의 및 불편민원 접수가 가능합니다.(예 : 2107 차량 더워요 or 검암역 진입하는 열차 취객이 주변 분들을 불편하게 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06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