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8.05]

안녕하세요. 동수역 역무원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월요일 동수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그만 정장 자켓에서 지갑이 떨어졌는지

잃어버렸습니다. 심지어 잃어버린 것도 모른체 삼산동에서 있는데

전화가 왔습니다. 본인은 동수역 역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데 지갑을 주웠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저녁에 약속이 있는지라 지갑을 찾는 것이 급한 상황이었고,

역무원분은 퇴근시간이 다가왔지만 저를 끝까지 기다려주셨습니다.

사례를 하려했으나, 괜찮으시다며 매우 정중하게 거절하셨고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시더군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리나라 뿐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힘들고 각박한 시기에

이렇게 따뜻한 배려를 받으니 몹시 기분이 좋네요.

아, 그리고 그 역무원분 성함은 신혜성님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이 홈페이지에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오늘도 따뜻한 배려로 사람들에게 미소를 전달해주시고,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08-05 13:16:39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8-05 16:45:0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05 고객지원팀 임예승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