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9.02]

역무원 마스크

왜 서구청 역무원 저 안에서 마스크 안쓰나요?
다른사람 피해볼까 정확히 시간 말하면
10시 52분쯤입니다.
제가 본것만 3번이 넘고 어제 직접 말을 전달을 했는데 실내라서 잠깐 내렸다고 하는데, 시민들 전철탈 때는 마스크쓰고 타는것이 당연하지요?
저도 잠깐 불편해서 잠깐 내리고 개찰구 지나갈까요? 불편해서 내리면 코로나가 아이고 숨차고 번거로우니까 잠깐 봐드릴께요 하고 봐줍니까? 제가 어제 말을 했는데도 사진있다고 했는데도 오늘 또 내렸던데요? 코만지면서 일하던데요??
얼굴만지지 말라고 질병관리본부에서 그렇게 얘기하고 철도내에도 포스터도 눈코입 만지지말라고써있던데 장난같습니까지금??
아주 직원 한명은 상습적이고 다른사람도 봤는데
이거 무조건 해결해주세요.
오늘은 내가 갈 길이 바빠서 직접 발 못했는데
앞으로는 무조건 보일때마다 찾아가서 얘기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다운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9-02 11:36:53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9-03 15:36:3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2호선역무안전센터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인천2호선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서구청역 이용시 직원의 마스크 미착용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인천2호선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정책에 따라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나, 일부 직원이 이를 미준수한 사례가 발생하여 전 직원에게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준수 등 국민행동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전파 교육함으로써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인천2호선이 되겠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2호선역무안전센터(032-451-420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03 2호선역무안전센터 강상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