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0.13]

10월 13일 아침 7시58분 4947차량 brt

사람을 태우지도 않고; 그냥 가세요?ㅡㅡ
심지어 계단에 발 까지 올렸는데 내리라는 말도 없이
다음차 타세요! 이러고 문 닫아버리시는게 어딨어요? 교육좀 시켜주세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0-10-13 09:12:03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0-15 08:42:5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시간대 CCTV 동영상을 확인한 결과, BRT버스의 만차로 인하여 승차가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운전원이 다음차의 이용을 부탁드리는 안내를 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께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BRT버스 운전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철저히 하여 고객에 대한 응대에 소홀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0.15 신교통운영팀 이세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