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0.29]

인천지하철-국철 연결통로내 환기시설 청소 요청

인천지하철 1호선에서 국철1호선으로 환승하는 통로(지하에서 지상으로 이동 하는 경로)내 천정에 있는 환풍구 청소를 요청합니다
경사로라서 청소가 어려운 것은 이해를 하나 까만 먼지가 몇년치는 누적되어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냉방기 가동 시 해당 먼지 확산으로 인해 이용객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또한 에스컬레이터도 노후화로 인해 삐걱 대는 등 교체가 필요해보입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10-29 09:16:28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0-30 17:13:4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안전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인천 1호선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먼저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부평역 환승통로 환풍구 내 먼지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개소를 확인하여 10/31(토) 야간에 부평역 환승통로 환기구 청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관련부서 점검을 요청하였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 인천지하철 1호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사업소(032-451-3652)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0.30 1호선역무사업소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