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1.10]

통신사 와이파이 문제

출근하면서 8시 23분경 부평역 지나는 계양행 열차를 항상 타는데, 몆주째 SKT 통신사 와이파이가 뜨지 않습니다. 다른 시간대나 방향에서는 와이파이는 뜨나 인터넷은 되지 않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있었으나 와이파이 목록 자체가 뜨지 않는건 이 시간대만 그런것 같습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11-10 09:19:02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1-11 14:25:1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wi-fi를 비롯한 이동통신 서비스는 인천교통공사와는 상관없이 고객님의 이동통신사(SKT)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불편사항은 고객님이 이용하고 계신 이동통신사(SKT)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최근 1호선 전동차 내에서 SK wifi가 안된다는 의견이 많아서 이동통신사(SKT) 운용부서에 확인 및 보완을 요청한 상태이고 SK텔레콤 유지보수팀에서 1호선 전동차 와이파이 안테나를 점검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032-451-2312로 전화주시면 진심을 다해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1.11 통신팀 원세연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