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1.29]

인천 계양방면자판기

부평역 계양방면 자판기 모바일티머니 결제중 돈만먹었네요

뭐 환불해주라는건 아니고요

그냥 확인부탁드립니다
1000원콜라를 모바일티머니로 결제하는데 sorry나오면서 돈만 먹었네요

확인 부탁합니다
(전화하지마세요 안받고요 메시지나 아니면 답변 부탁합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기타분야
  • 접수일
    2020-11-30 10:02:31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2-02 09:08:2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임대광고팀 민원담당자입니다. 우선 부평역 음료수 자판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민원에 따라 해당 음료수 자판기에 대하여 부평역 역무직원에게 동작상태 확인 점검을 요청한 바 이상이 없다는 답변을 확인하였으며, 보다 더 정확한 점검을 위하여 해당 자판기 임차인에게 점검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고객님의 이용건에 대한 환불을 원하시면 임대광고팀 032-451-2182로 전화주시면 임차인 연락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추워지는 겨울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2020.12.02 임대광고팀 박용선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