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2.07]

전동차 운행 모니터 조정

가정역 4번 입구, 요금 체크기계 위에 설치된 모니터 밝기가 어두워 첨부 사진과 같이, 알아 보기 힘듬! 근무자에게 몇 번 밝기 조정을 요청했으나, 개선되고 있지 않음! 멀리서도 알아 볼 수 있게 밝게 조정하였으면 함!

첨부파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12-08 09:51:34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2-08 18:09:5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인천교통공사 신호통신관리팀 2호선 통신분야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인천교통공사 2호선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가정역 4번출구 행선안내게시기 밝기 조정 건은 해당 패널을 신품으로 교체하여 조치완료(2020.12.08. 오후)되었으며

정상동작 중에 있습니다.

○ 인천지하철 이용 중 행선안내게시기의 불편사항에 대해 언제라도 연락(032-451-3678)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08 신호통신관리팀 백종귀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