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2.14]

지식정보단지역

지식정보단지역 문을 왜 열고있나요?? 바람이불어서
엘리베이터 버튼이 눌러도 인식이 잘 안되네요
가위로 자르기전에 문을 닫으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12-15 09:33:57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2-17 13:23:4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인천 1호선 지식정보단지역을 이용하시면서 역사 입구 바람으로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현재 지식정보단지역은 우리공사 방역 지침에 따라 방풍문을 개방한 채로 운영을 하고 있어 역사 내부에 바람이 더 세게 들어오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지식정보단지역은 일10회 이상 역사순회점검을 통해 엘리베이터 버튼 작동여부를 수시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추후 코로나 19 상황이 종료되면 방풍문을 닫아 바람으로 인한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사업소(032-451-3652)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17 1호선역무사업소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