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2.16]

장난하세요 출근시간에 이게 무슨

아니 열차가 출근시간에 고장?? 그건 내 알빠아닌데 내가 왜 피해를 봐야되는건지 진짜 아침부터 열받게. 이딴식으로 일 거지같이하면서 직원한테 폭언이아 욕설하지말라고? 웃기네 아진짜 일이나 제대로하세요 대체 어떻게 출근시간에 열차고장으로 지연이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0-12-18 10:20:20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2-18 16:17:1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승무운용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리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열차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역을 출발하여 박촌역까지 운행하는 열차이며, 당일 신연수역에서 차량고장이 발생
하여 지연운행 되었습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일일, 월간, 연간 단위의 차량정비를 시행하고 있으나 열차운행 중 간혹 차량고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열차운행 중 차량 및 신호장치 고장 등 이례상황에 대비하여 기관사에게 정기적으로 응급조치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조치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신속히 조치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위해 아침 일찍 서두르셨을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향후 차량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차량정비를 시행하고, 신속한 응급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특별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또한 대․내외 고객응대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사랑받는 인천지하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승무운용팀(032-451-3939)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18 승무사업소 김승배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