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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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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2.19]

토요일 출근시간에 갑작스런 결행통보라뇨 !?!?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결항이 많이 되고 있는 것은 어쩔 수 없으리라 생각파고 이해합니다.
그러나 첨부와 같이 사전 고지된 정상 운행 배차시간에 갑작스럽게 일방적으로 결항통보를 하시다뇨?!
(12월 19일 오전 7시 45분 배차)

전/후 배차의 결항으로 다음 버스는 한 시간 뒤에 있는데 탑승객들은 이 추위에 한 시간 이상 기다리라는 건가요?!
심지어 출근 등 정해진 시간에 맞춰 이동해야 하는 경우는 기다릴 여유조차 없어서 급하게 택시를 타는 등 필요 이상의 체력과 예산을 지출 소모해야 합니다.
(저는 목적지까지 5만원 정도 예상합니다)

결항 스케줄을 미리 정해두셨는데도 불구하고 일반 운행 예정이었던 시간에 갑작스럽게 추가 통보를 하신 이유가 있는지요?
그러면 대기하던 승객들에게 최소한 진심어린 사과의 모습이나 친절한 설명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일
    2020-12-21 10:31:30
  • 최종답변 완료일
    2020-12-23 17:56:2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민원 내용을 확인한 결과, 경남여객(☏031-251-3721)에서 운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이용객 감소와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운행중단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운수사의 운행중단 통보방식이 미흡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린것 같습니다. 운수사를 대표하여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오며, 민원내용 및 재발방지를 위한 조치를 운수회사에 요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1) 및 경기고속(☏031-422-6421)에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23 육상교통기획팀 박진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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