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12.30]

GRT 배차시간도 너무길고, 출발시간도 너무 안맞아요

차도 몇대 없는데
배차 간격이 왜 저렇게 운영이되고 있는건지..
운영을 늘려주시거나 배차시간이라도 좀 지켜주세요
가뜩이나 오늘은 한파인데
기다리다 동상걸릴뻔했네요
진짜 너무길어요
출퇴근 30분이면될껄 grt 기다리는 시간때문에
한시간은 걸리는거 같아요
점점 청라로 이사온게 후회가 됩니다
광역버스도 아니고
Grt가 제구실을 잘하고 있는게 맞는건가요?
보통은 비슷한 시간대 오는데
어떻게 매일다르죠? 매번 아침에 눈뜨자마자
버스시간 확인할수도 없고...
도로사정에따라 운영시각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네 막히면 어쩔수없죠.
가끔은 이해할수 있습니다
이건 그냥 기사님들이 시간을 안지키는거 같아요
운영대수좀 늘려주세요
독감걸려 얼어죽겠어요
너무 불편하네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0-12-31 09:15:06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1-05 10:49:0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G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GRT버스는 평일(주말·공휴일) 8~20분(15~2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출근시간대인 6시20분 ~ 8시에는 많은 승객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집중배차 하여 8~1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으나, 교통량과 신호상황에 따라 도착시간 및 운행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해주신 1547, 1541차량 배차간격 사진의 내용 확인 결과, 12월 30일 22시 42분 비즈니스센터 정류장 1547차량이 22시38분 청라국제도시역 정류장에서 영업 종료 후 차고지로 복귀하던 차량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업종료 후 차고지 복귀 차량의 정보가 버스정보안내기에 현시되지 않도록 단말기시스템 조치교육을 실시하여 이용고객이 혼란을 야기시키는 일이 없도록 주의 하겠습니다.

아울러, 증차에 대한 부분은 인천광역시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인천광역시와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통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6)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1.05 신교통운영팀 이세훈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