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1.31]

112편성 비상인터폰 오류에 대해

원래는 1512호여야 하는데 갑자기 1023호가 잘못되었네요
제가 112편성을 탔구요
조치 부탁드립니다
이상 112편성 비상인터폰 오류었습니다
건강하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2-01 09:10:17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2-01 17:02:2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전동차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의견주신 전동차의 비상인터폰에 부착되어 있는 차호번호를 점검하였으며,
정상적인 차호번호로 교체완료 하였습니다.

○ 1호선 전동차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 상세한 문의사항은 (☏451-3823)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2.01 귤현경정비팀 나재남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