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3.04]

인천 장애인 콜 택시 스마트폰 앱 사용 불편점

인천장애인콜택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때 불편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용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이름으로 검색하면 해당 아파트 동까지 선택 가능했던 것이 검색 결과에 아파트만 나오고 세부 동을 입력할 수 없어 매번 기사님이 몇동이냐고 물어보는 일이 많습니다. 이 점 개선했으면 좋겠고,
최근 이용한 경로로 입력해서 이용할 경우 인천에서 출발한 이력이 있어야한다고 뜨면서 예약이 진행되지 않아 매번 일일히 주소를 검색해야합니다.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3-04 16:18:15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3-05 10:26:1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장애인 콜택시입니다.
먼저 저희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모바앨앱은 작년 9월에 최종 업데이트 후 현재 서비스중이며,
금년 6월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합하여 이용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신규로 서비스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소검색관련 의견주신 사항은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몇가지 사항 확인(아파트 이름 및 IOS버젼 등) 후 정확한 답변드렸으면 합니다.

항상 저희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32-437-0498)

[ 2021.03.05 교통복지팀 전완조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