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3.04]
인천 장애인 콜 택시 스마트폰 앱 사용 불편점
인천장애인콜택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때 불편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용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이름으로 검색하면 해당 아파트 동까지 선택 가능했던 것이 검색 결과에 아파트만 나오고 세부 동을 입력할 수 없어 매번 기사님이 몇동이냐고 물어보는 일이 많습니다. 이 점 개선했으면 좋겠고,
최근 이용한 경로로 입력해서 이용할 경우 인천에서 출발한 이력이 있어야한다고 뜨면서 예약이 진행되지 않아 매번 일일히 주소를 검색해야합니다.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민원성격
- 건의
- 민원종류
- 장애인콜택시
-
- 접수일
- 2021-03-04 16:18:15
-
- 최종답변 완료일
- 2021-03-05 10:26:19
-
-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장애인 콜택시입니다.
먼저 저희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모바앨앱은 작년 9월에 최종 업데이트 후 현재 서비스중이며,
금년 6월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합하여 이용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신규로 서비스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소검색관련 의견주신 사항은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몇가지 사항 확인(아파트 이름 및 IOS버젼 등) 후 정확한 답변드렸으면 합니다.
항상 저희 인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32-437-0498)
[ 2021.03.05 교통복지팀 전완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