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3.08]

기사님~ 고맙습니다!!!

장애인콜택시의 바우처 기사님이 고마워서 글을 올립니다.
아침에 출근하는 길에 바우처택시30바7986(325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출근이 조금 늦어지다보니 마음이 급했고, 그러다보니 차 안에 가방을 두고 내리는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에 도착해서도 가방을 두고 내린걸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그때 기사님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가방을 두고 내렸다고 하며 내린 장소 근처로 오면 가방을 전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기사님이 다음 콜을 받으신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물건을 바로 전달하러 와 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제가 사례를 하려고 해도 만류하시고는 다음 콜 때문에 가봐야 한다며 바로 가셨습니다.
달리 고마움을 표시할 방법은 모르겠고 이 곳에 글을 남겨 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기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장애인콜택시
  • 접수일
    2021-03-08 09:30:38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3-09 10:00:2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장애인콜택시 민원담당자입니다.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고마운 마음을 올려주셔서 거듭 감사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게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이용중 어려움이나 불편한 점 또는 불친절한 점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32-437-0494)
오늘도 고객님께 즐거운 하루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09 교통복지팀 전완조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