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3.23]

인천2호선 분실물 처리

2021년 3월 22일 23시 30~40분경 에어팟 분실로 인해 역무실에 도움을 청했고 역무실에 계셨던 김종욱 역무원 이영 역무원 분들이 빠르게 연락을 취해 도움을 주신 덕분에 분실물을 바로 찾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감사해 칭찬하는 글이라도 적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3-23 17:03:13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3-24 10:07:2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2호선역무사업소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24 2호선역무사업소 유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