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3.26]

모래내시장역 지연도착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 아침(3.26) 05:48분경에 모래내시장역에
도착하여야하는 검단행 2번째 전동열차가
상당히 지연되어 심각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천시청역에서 환승하는
열차를 놓쳐 발을 동동 굴렀습니다...
어느 역에서도 늦으면 늦는다는 안내방송도 없었고
정말 너무들 하십니다...ㅠ
시간은 시민과의 약속입니다...이런일 왜 발생하였나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3-26 10:05:06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3-26 17:18:36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모래내시장 상선 운행실적을 확인한 결과 약 3분31초 지연이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 지연원인은 차량기지 출고검사중 이상을 발견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재점검 하는 관계로 지연출고 되었습니다

○ 새벽에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1분1초도 소중히 여기시는 분들로 알고있어 공사에서도 최대한 열차 정시운행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금번과 같이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향후에는 차량 안전점검과 관제사의 열차출고, 안내방송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 보다 엄격히 시행하고 관리해서 열차지연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26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