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모래내시장 상선 운행실적을 확인한 결과 약 3분31초 지연이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 지연원인은 차량기지 출고검사중 이상을 발견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재점검 하는 관계로 지연출고 되었습니다
○ 새벽에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1분1초도 소중히 여기시는 분들로 알고있어 공사에서도 최대한 열차 정시운행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금번과 같이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향후에는 차량 안전점검과 관제사의 열차출고, 안내방송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 보다 엄격히 시행하고 관리해서 열차지연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26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