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4.17]

월미바다열차 탑승 건의

월미바다열차를 현재 이용하면서 글씁니다. 한번 승차권 발권후 중간역에서 내려 주변관광을하고 다시 탑승하는 방식은 아주 좋은 방식이더군요. 그런데 현재 코로나로 14명을 정원으로 운행하는것은 이해 할 수 있으나 재탑승시 내리는 사람이 없다고 계속 기다리게하는것은 승객의 불편함이 큽니다. 월미바다역에서는 정원14명 초과는 안되더라도 중간역에서는 최대 20명이든 정원을 늘려주셔야 내리는 사람이 없더라도 탈수 있지요. 인천의 명물로 자리잡을수 있게 운영방식을 바꾸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월미바다열차
  • 접수일
    2021-04-19 09:07:03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4-21 17:16:0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월미바다열차 운영담당자입니다. 먼저, 월미바다열차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월미바다열차는 코로나19 관련 정부 방역수칙(탑승인원 제한)에 따라 탑승인원을 재탑승을 포함하여 14명으로 대폭 축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재승차는 해당역에서 하차하는 인원 수 만큼만 탑승이 가능함을 알려드리며,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하락 시 탑승인원을 조정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월미운영팀(450-7600)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1 월미운영팀 김경휘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