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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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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6.08]

부평시장역 역무원 태도 불량

6월 8일 오전 10시 30분경 부평시장역에서 개찰구를 잘못 통과하여 반대편 개찰구로 넘어가려고 역무원 상주 공간에 있는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이때 제가 하려던 말이 절반도 채 끝나지 않았고 말을 자르더니 정확한 내용 숙지도 안된채로 무조건 반대쪽 개찰구로 넘어가라는 안내만 했습니다. 이게 무슨 태도인가요? 역무원의 고객응대 수준이 이 정도밖에 안된다니 매우 실망스럽고 불쾌합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6-08 17:38:40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6-09 17:58:21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우선, 인천1호선을 이용하는 고객님께 역무원의 응대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저희 직원이 반대 방향으로 잘못 입장하신 것을 인지하고 신속히 안내하려 했던 것이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한 것 같습니다. 태도가 불량했다는 지적에 대해 앞으로 보다 세심하게 근무할 것을 직원에게 당부하였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안전센터(032-451-3651, 3657)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09 1호선역무사업소 김우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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