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6.15]

7시 22분 계양방면

2021년 6월15일 오전7시22분 부평구청역
계양방면

사람이 뛰어오는데 바로 문닫아버리네요 문연지 얼마 안되었는데 바로 제눈앞에서 문닫아서 하마터면 끼일뻔했네요 제발 환승역같은경우는 7호선이 배차간격이 들쑥날쑥하고 늦게오니깐
1분정도 정차해주시면 안됩니까? 7호선에 맞추어서 열차를 탈 수 없어요 7호선은 배차간격 12분인데

1분 ~1분30초 정도 정차 부탁드립니다 가뜩이나
회사가 마곡나루고 그래서 시간맞추기가 힘들어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6-15 13:59:35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6-16 16:46:0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승무운용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인천지하철 1호선은 열차가 승강장에 도착하면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이후 기관사는 고객의 승․하차 상태를 확인하고 출입문을 수동으로
닫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열차는 계양행 제1022열차이며, 열차운행 실적을 확인한바, 부평구청역에 07:21:49 도착, 07:22:30에 출발하였습니다.
◦ 인천1호선 승강장 열차 정차시간은 30초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의견과 같이 정차시간을 1분~1.5분으로 운영 시 평일 312회 운행하는
모든 열차 및 환승역에 적용할 경우 통행시간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열차 이용에 불편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향후 열차운행계획 개정 시 검토할 계획이며, 열차 출입문 취급 시 승객의 승․하차 상황을 세심하게 확인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승무운용팀(032-451-34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16 승무사업소 이우희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