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정당한 승차권 문화 정착을 위해 의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 해당역에 확인한 결과 승차 방향을 잘못 입장하신 손님이 반대편으로 진입하는 상황이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례가 부정승차로 비춰질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앞으로 해당역에 보다 세심하게 안내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또한, 마스크 미착용 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방송, 홍보배너, 역사 순회점검 등 마스크 미착용자에 대한 계도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안전센터(032-451-3651, 3657)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15 1호선역무사업소 김우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