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6.15]

부평시장역

금일 오전 8시경 부평시장역에서 무임승차를 하시는 아주머니가 계셨는데 표 기계에서 뒤로 물러나라는 안내음성도 나오고 역무원이 사무실에서 나오길래 제지하시는지 알았는데 그냥 가시더라구요
예전에도 표 발권쪽에서 마스크 미착용자를 사무실에서 보기만 할뿐 안내 해주시는 분도 없으시던데
이런분들이 보이면 조치 좀 해주세요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6-15 14:00:47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6-15 17:31:5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정당한 승차권 문화 정착을 위해 의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 해당역에 확인한 결과 승차 방향을 잘못 입장하신 손님이 반대편으로 진입하는 상황이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례가 부정승차로 비춰질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앞으로 해당역에 보다 세심하게 안내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또한, 마스크 미착용 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방송, 홍보배너, 역사 순회점검 등 마스크 미착용자에 대한 계도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안전센터(032-451-3651, 3657)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15 1호선역무사업소 김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