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6.19]

수고많으십니다.

안녕하세요. 6/18(금) 계양역 국제업무행 11시43분 열차가 지연 됐습니다. 직원 세 분이 후다닥 뛰어가시길래 무슨일인가 했는데 취한 분이 누워서 열차 바닥에 다 게워내셨더라구요. 그 분 정신차리게 하고 짐챙겨주시고, 열차 출발해야해서 급하게 청소하시던데 제가 다 죄송하더라고요. 이런일 한두번 아니시겠다 싶기도 하고요ㅜㅜ 늦은시간까지 넘 감사하고, 정리하고 나가시기 전에 승객분들께 뭐라 인사하고 뛰어나가신것 같은데 이어폰때문에 제대로 못들어서 대답 못 한게 맘에 걸리기도 하고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서 짧게 적어봤습니다.
아무리 자주 있는 일이라도 쉽게 하시기 힘든일일텐데, 이 외에도 여러가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심에 감사드리구요~! 퇴근 잘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6-21 14:23:19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6-21 17:10:44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 직원들을 바라봐주시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매우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2021.06.21 1호선역무사업소 김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